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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조언과 팁

레이드국가 2020. 7. 20. 15:52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조언과 팁



쿠폰을 게시할 계획이라면 일요일에 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게시물과 상호작용을 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인용문을 포함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만연하는 신화들인데,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믿어야 할지 어떻게 알겠는가? 이 작품을 총체적으로 검토하고 소재를 내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항상 Facebook 마케팅 캠페인에서 가능한 한 프로페셔널하게 행동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지만, 당신의 사업은 여전히 전문적인 외모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어조가 프로페셔널하게 유지된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하는 일에 더 많은 존경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그 제안을 설정한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그것을 승격 우편으로 알려진 것으로 전환하면 된다.


만약 그 제안이 특히 훌륭하다면, 당신의 팔로우와 반대로 그것을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다른 사람들이 질문을 하거나 댓글을 남길 때 항상 질문에 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줘서 고맙고, 그들의 질문에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도록 노력해라.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만약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업데이트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숙고하십시오.


당신의 업데이트 내용이 일상적으로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유익해야 하며, 유용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결정을 내릴 때, 팬들에게 의견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이 중요하고 가치 있다고 느끼기를 좋아한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기본적인 결정에 관여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예를 들어,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그들이 어떤 종류의 글을 읽는 것을 선호하는지 알아보세요.




실제 리소스를 Facebook 마케팅에 적용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은 큰 노력이 필요하지만 큰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성공하리라고 기대한다면, 그것은 누군가의 이미 꽉 찬 판 위에서 단지 부차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는 없다.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지도 모른다.




Facebook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페이스북 관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고, 대면 관계가 구축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랜 시간의 투자가 필요하다.


그러한 관계를 맺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기적절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충성 고객에게 거래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을 결코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그것에 답하시오.


여기에는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것이 포함된다.


이것은 당신의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사용자들은 개인적인 감정에 감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호감을 얻기 위해 콘테스트와 콘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충분한 양의 좋아요를 얻으면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라.


이 전략은 당신의 구독자를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업데이트를 제시간에 공유하기 위해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구독자 기반이 페이지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은 시점에 업데이트를 게시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얻으십시오.


다양한 도구를 테스트하여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프로필에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면, 콘테스트는 여러분의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만들어질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만족한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진 속에 전시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대회가 끝나면 누군가 상을 탈 수 있다.




페이스북과 중매를 결합하여 당신의 브랜드를 마케팅하라.


가끔, 페이스북에서 두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몰라.


기회를 놓치지 마라.


그렇게 되도록 도와줘! 이 두 사람은 친구들에게 전할 수 있는 멋진 스토리를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브랜드는 그 중간에 있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홍보는 이길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가게를 가지고 있다면, 페이스북의 "체크인" 기능을 살펴봐라.


팬들이 당신의 매장에 체크인을 통해 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에 달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정보를 검토한 후, 여러분은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 조언들을 명심하고 계속 진행하라.


그것들을 사용하여 큰 성공을 위한 전략을 만드세요.